Accessibility
접근성 높은 디자인을 통해 색맹, 저시력, 저속력 네트워크등 개인의 능력이나 환경의 제약과 관계없이
모든 사용자가 동등하게 정보를 탐색하고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기준을 제시하고 준수합니다.
Design System
접근성 높은 디자인을 통해 색맹, 저시력, 저속력 네트워크등 개인의 능력이나 환경의 제약과 관계없이
모든 사용자가 동등하게 정보를 탐색하고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기준을 제시하고 준수합니다.
특정 환경이나 신체적 장애에 상관없이 모든 사람에게 동일한 품질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접근성 가이드를 준수합니다.
저시력, 노안의 경우 명도 대비가 뚜렷하지 않은 콘텐츠를 제대로 인식하기 어려우므로 콘텐츠와 배경의 명도 대비가 최소 3:1이상의 명도대비를 권장하며, 크기가 작은 텍스트는 최소 4.5:1 이상의 명암대비를 준수합니다.
콘텐츠에는 필수 요소와 비필수 요소가 있으며 장식성 이미지와 비활성화 상태는 명도 대비 기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터치 영역은 사용자 입력에 반응하는 화면의 일부로, 요소의 시각적 경계를 넘어 확장되어 제작합니다.
모든 사용자가 환경의 제약없이 정보를 탐색하고 즐길 수 있게 기준을 준수합니다. 저시력, 노안의 경우 명도 대비가 뚜렷하지 않은 콘텐츠를 제대로 인식하기 어려우므로 콘텐츠와 배경의 명도 대비가 커야합니다.
컨테이너 색상이 배경색 대비 3:1 명암비를 충족합니다.
탭의 색상은 UI 배경에 대한 표준대비를 통과하여 저시력 사용자를 위한 충분한 대비 지원을 제공합니다.